성경은 누구를 증거한 것인가

2020. 10. 30. 23:20하나님

성경은 누구를 증거한 것인가


모든책에는 편찬한 목적이 있습니다.성경도 마찬가지 인데요
하나님께서 인생들에게 성경을 주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예수님께서는 성경이 누구를 증거 한다고 하셨습니까? 예수님 즉, 구원자를 증거한다고 하였습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성경을 주신 가장 큰 목적입니다.
예수님께서 성경이 자신을 증거한다고 하셨기때문에 성경외에 다른것으로 구원자를 알아볼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를 부인하는 것은 성경을 믿지 못하고 부인하는 마음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그렇다면 2000년전 우리의 구원자로 임하여 주신 예수님께서는 당신이 구원자이심을 무엇으로 증거 했겠습니까? 당연히 성경입니다.


  이 말씀은 예수님께서 부활하시고 엠마오로 가는 두 제자에게 나타나셔서 당신에 대해 증거하시는 장면입니다. 그때까지도 제자들은 예수님께서 그리스도 이심을 확신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제자들에게 무엇을 가지고 자신을 증거하셨습니까? 
 '모세와 선지자의 글' 바로 성경을 가지고 당신이 구원자임을 증거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사도들은 예수님이 구원자임을 무엇으로 전했을까요?




사도 바울 역시 성경을 통해  예수님께서 그리스도 이심을 전했습니다.
빌립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내용은 빌립이 에디오피아의 권세있는 내시를 전도하는 장면입니다
빌립은 무엇으로 예수님을 전했습니까? '이 글'이라 했는데 30절을 살펴보면 이사야서. 즉, 성경을 통해 증거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듯 예수님도 제자들도 성경을 통해 구원자를 증거했음을 살펴볼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초림 당시 종교 지도자들은 성경에 예언되어 있는 예수님을 왜 알아보지  못하고 십자가에 못 박았을까요? 그들도 나름 성경을 잘 안다고 자부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첫째 그들은 성경을 안다고 하였지만 실상은 잘 알지 못했고, 둘째하나님을 몰랐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의 말씀을 통해서 하나하나 살려보겠습니다.



그들은 모세의글(창세기,출애굽기,레위기,민수기,신명기) 즉 성경을 믿지 못했기 때문에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지 못한 것입니다. 겉으로는  저들도 성경을 믿는 것처럼 보였지만 실상은 믿는 것이 아니었습니다.그들은 성경의 예언이 예수님을 통해 성취되어 가는것을 보면서도 예수님을 부인했습니다.오늘날 종교지도자들이 안상홍님을 믿지 못하는 이유도 성경을 믿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이유도 살펴보겠습니다



'이 모든일'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20절을 보시면 예수님과 제자들을 핍박하는 일입니다
그 이유가 무엇이었습니까?
'나 보내신 이' 즉, 하나님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전지전능하셔서 사람의 모습으로도 얼마든지 오실 수 있으시지만 그 들의 생각속에 하나님을 두고 하늘 영광 보좌에 좌정하신 하나님만을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성경을 문자적으로 보는자들과 예언을 보지 않는 자들은 재림그리스도로 오신 안상홍이님을 믿지 못하고 그를 믿는 자들도 핍박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성경 66권에 증거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어 구원받고 영생 받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음이란  (14) 2020.11.28
도피성과 지구  (15) 2020.11.14
천국 가족과 지상 가족  (15) 2020.10.17
아브라함 가정의 역사  (15) 2020.10.03
둘째 계명과 십자가  (29) 2020.09.19